안녕하세요 고객님, 해당 내용 때문에 불편하셨다니 먼저 사과의 말씀 전달드립니다.
브레다에 애정을 가지고 많은 상품을 구매해 주신 만큼 언짢으신 기분을 느끼게 해드린 것 같아 저희도 송구스럽습니다.
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의 경우 모든 절차는 일차적으로 교환이 아닌 AS처리로 먼저 진행되고 있습니다.
처음 상담때 전달 드린것처럼 브레다의 모든 시계는 생활방수가 가능하도록 제작이 되었으나 고객님들 마다 사용시 그 기준이 다르기에
사용중에 발생하는 AS에 한해서는 유상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 하지만 고객님의 제품에 제작단계의 하자 사유로 인해 말씀하신 것과 같은
생활 방수의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 또한 있기에 제품을 회수 후 정확한 확인을 해보아야 무상 서비스 진행 유무에 대해 말씀드릴 수 있다고 전달드렸습니다.
브레다는 AS 부분, 가능한 최선을 다해 고객님들께서 만족스러우실 수 있도록 업계 가장 낮은 금액으로, 몇번이고 만족하실때까지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려 노력중에 있습니다.
이용 중 불편함을 느끼신 점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 전달드리며, 제품 사용 중 문의가 있으시다면 언제든 편히 문의주세요.
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 :)
댓글목록
작성자 BREDA
작성일 2022-01-12
평점
브레다에 애정을 가지고 많은 상품을 구매해 주신 만큼 언짢으신 기분을 느끼게 해드린 것 같아 저희도 송구스럽습니다.
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의 경우 모든 절차는 일차적으로 교환이 아닌 AS처리로 먼저 진행되고 있습니다.
처음 상담때 전달 드린것처럼 브레다의 모든 시계는 생활방수가 가능하도록 제작이 되었으나 고객님들 마다 사용시 그 기준이 다르기에
사용중에 발생하는 AS에 한해서는 유상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 하지만 고객님의 제품에 제작단계의 하자 사유로 인해 말씀하신 것과 같은
생활 방수의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 또한 있기에 제품을 회수 후 정확한 확인을 해보아야 무상 서비스 진행 유무에 대해 말씀드릴 수 있다고 전달드렸습니다.
브레다는 AS 부분, 가능한 최선을 다해 고객님들께서 만족스러우실 수 있도록 업계 가장 낮은 금액으로, 몇번이고 만족하실때까지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려 노력중에 있습니다.
이용 중 불편함을 느끼신 점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 전달드리며, 제품 사용 중 문의가 있으시다면 언제든 편히 문의주세요.
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 :)